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사는데 진짜 징글징글하게 비가 옵니다. 앞으로도 비소식이 쭈~욱 이어지는데 산사태도 걱정이고...

쉬어가기/소소한 일상

by 동해둘리 2023. 7. 18. 12:13

본문

반응형

청주에 사는데 비가 정말 징글징글하네요

살다살다... 이렇게 오래, 이렇게 많이 내리는 비는 처음 보네요.  새끼 고양이 한마리도 비를 피해 창고로 숨어들었다가 깜짝 놀라 도망갑니다. 

 

청주비소식

 

 

 

벌써 5일넘게 내리는 비

 

집 주변이 산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이제는 산사태도 걱정이 되는 상황이네요. 

청주비소식
청주비소식

 

 

더큰 문제는 청주 날씨예보가 다음주에도 계속 비소식이 있다는 겁니다. 지반이 너무 약해저 있는데 비소식은 계속 이어지니 큰일이네요 

 

 

 

 

요녀석도 멀리 못가고 창고 주변을 서성이는데, 먹이라도 좀 챙겨줘야 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