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울땐 역시 막국수가 정답... 청주 공이막국수 다녀왔어요

쉬어가기/소소한 일상

by 동해둘리 2023. 7. 3. 16:25

본문

반응형

더워도 너무 덥네요....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몇일째 이어지고 있네요. 날 더울땐 역시 시원한 막국수가 최고죠^^  오늘은  청주 공이막국수 집에 다녀왔습니다. 

 

청주공이막국수

 

청주공이막국수

 

 

 

 

허영만 화백의 식객 관련된 포스터가?

 

식객의 저자 허영만 화백의 글과 그림이 벽에 붙어있더라구요, [공이] 가 뭔지 설명해 주는 글인데...

 

청주공이막국수

 

 

그림속의 코주부 아저씨 이름이 저랑 똑같네요 ㅋㅋㅋ

 

 

오늘은 좀 과하게 시켰네요

 

수육도 하나 시키고 , 만두도 시키고 막국수 까지 !!!

청주공이막국수

 

 

청주공이막국수

 

비비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저도 모르게 열심히 비비고 있다가 생각나서 한장 찰칵 ^^

청주공이막국수

 

 

어머님도 좋아하시는 막국수라 종종 막국수집을 찾고는 합니다. 덩달아 청주의 명물 덕산막걸리도 한잔 곁들이면 최고의 점심이 된답니다. 

청주공이막국수

 

더운 여름날, 모두들 무리하지 마시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