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수업 솔루션 우리반 / 실시간 영상송출에 PC화면공유, 학생화면 제어까지 가능한 우리반(wooriban.kr)

IT관련 새소식

by 동해둘리 2020. 7. 31. 06:47

본문

반응형

온라인수업 솔루션 우리반(wooriban.kr)

코로나로 인한 온라인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요즘, 20여년간 온라인 교원연수를 진행했던 한국교원캠퍼스 에서 온라인 수업 솔루션을 개발하여 출시했습니다. 솔루션 이름은 [우리반] wooriban.kr 입니다.

 

온라인수업

 

 

 

 

 

실시간 영상/음성 송출은 기본! 학생화면 제어까지 

 

[우리반]은 실시간 영상/음성 송출은 기본이고, 교사가 원하는 자료를 클릭하면 학생 화면이 동시에 변경되는 [학생화면제어]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동영상/ 유튜브 동영상을 교사가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학생화면이 같은 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온라인수업솔루션 우리반

 

 

 

동영상/ 음성/ 이미지/ 문서/ 유튜브영상

 

[우리반]을 사용하면 수업 중 사용하고자 하는 동영상/음성/이미지/문서를 비롯한 유튜브영상 까지 학생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반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담았습니다

 

[우리반]을 개발한 한국교원캠퍼스는 여러 차례 학교 현장에 방문하여 현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컴퓨에 익숙하지 않은 교사도 쉽게 수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우리반 현장설명회

 

 

온라인수업 우리반

 

 

지금 원격시연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수업 솔루션 우리반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원격시연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원격시연은 실제 수업상황과 똑같이 원격에서 학생과 교사모드를 직접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진행해 드립니다. 

 

http://www.wooriban.kr

 

 

 

 

[우리반]은 저 동해둘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솔루션입니다. 온라인수업 솔루션 [우리반]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교현장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